2014-02-06

푼돈에 인생망치는 양아치 새끼들에게


이런사기치는애들 보통 어린학생들이나 아님 철없는 20대들이많은걸로알고있는데

아자씨가 몇가지야그좀해줄께.

너거들은 안잡히면 장땡이고 잡혀도 소액이라 벌금내거나 피해자랑합의만하면 되는줄아는데

그건 엄청난오산이다.왜냐면 니들이 입건이되어서 지구대말고 관할서로가잖니?

가면 십지지문뜨잖아? 피아노친다고도하지.. 그럼 거기서 게임셋이야

벌금이 1원이나오던 1억이나오던 기소유예로 풀려나던 거기서끝이다

니지문은 경찰청 검찰청 서버에 평생남을거고.다행히 니가 어릴때일반성해서 열씨미 공부절라해서

대기업이나 공무원을하려해 어라? 근데 시험다붙었는데 관할서에가서 범죄이력증명서를떼어오라네?

뭐있겠거니해서 떼어왔는데 히익? 어릴때 기억도잘안나는데 몇십만원 슈킹치려다걸린게

이런시발 ㅠㅠ 사기전과1범이네? ㅠㅠ 아아우ㅜ 뭐 폭행같은건 사람이살다보면 다툼이있어서 면접관이나

심지어 경찰들까지 싸울수있으니 가끔넘어가기도해 근데 사기 절도 성범죄? 이건 좆되는거임 ㅋㅋㅋㅋ

그럼 다른경우를 야그해주지...니개끼들이  사기질졸라리하다가 건수가 너무많아서 싯팔 몸으로 때우고나왔어  싯팔 난인생조졌다 하지만 나에겐믿는구석이있지

 울집엔 천재형님이한분계시지 그형님이 이번에 대기업에입사하시지 그것도 연봉을 억대로받으시고 형님이 나장사밑천대준다니까

그거로 장사나해야지 ㅋㅋ  자~~이러고있는데  형님회사에서 직계가족 호적초본까지 다때오라네?

훗 떼봤더니 내수감기간동안에주소가 이런썅!!! 교도소주소로나오네?(이걸빨간줄간다하는거임)

우나라가비록 연좌제없지만 상습사기꾼새끼동생으로둔 사람을 뭐하러뽑갔니? 인재는 발로밟힐만큼 많은데? ㅋㅋㅋㅋ

이거마고도 진짜 인실좆많다 밑에보니 사기당한분 너무안되서 몇자적어보는데 니새끼도 루리눈팅질할거같다

이글보면 피해자분에게 연락드리고 싹싹빌어라 이새끼야 니가살면서 니가족이살면서

몇억을벌지 몇백억을벌지 어케아니? 그깟 몇십때문에 인생조지지말아라

원본: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ps/101/read?articleId=20106177&bbsId=G005&itemId=421&pageIndex=6

댓글 없음:

댓글 쓰기